핸드워시 추천 바디워시 히알루론산앰플 유안재네이처 리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핸드워시 추천 바디워시 히알루론산앰플 유안재네이처 리뷰

by love연 2020. 6. 16.

화장품 전성분표기를 시작하면서 좋은 성분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어요. 전에는 정말 광고만 좋은 느낌이었다면 요즘은 광고처럼 좋은 것들이 정말 많아요.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주는 건 여전하지만...

 

이제는 성분까지 따져서 사는 소비자들이 많이 늘어서 그런지 좋은 화장품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쓰고 있는 화장품이나 워시 종류들이 떨어져 가면 다른 걸 알아보며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전에는 고를 수 있는 게 몇 가지 없거나 성분을 신경 쓴 건 발림감이 안 좋거나 흡수가 굉장히 안됀다거나 향이 별로인 게 많았었는데, 치약이든 샴푸든 스킨케어 제품이든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졌어요.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달까요?!

 

쓰고 있는 샴푸가 지겨워져서 다른 좋은 거 뭐 있나... 알아보던 중 알게 된 유안재 네이버.

천연화장품들은 이름만 보면 더 순 할 것 같고 그렇지만 사실 발라보면 트러블이 더 잘 나는 게 많았어요. 천연화장품 성분들 중에서 아로마 오일류가 들어간 것들이 특히 그랬어요.

아로마 오일은 식물의 뿌리, 줄기, 잎, 꽃, 열매 등에서 추출한 향을 내는 재료들을 증류법과 압착 법으로 만들어 낸 것이에요.

증류법은 물을 가열시켜 압착된 증기를 이용해서 오일을 추출하는 방법이고, 압착 법은 열을 가하지 않고 껍질을 잘게 잘라 물과 섞은 후 기계로 즙을 짜내서 물고 오일을 원심분리기로 분리하는 방식이에요.

 

같은 오일이라도 사용법에 따라 해가 될 때도 있고 득이 될 때도 있는데... 자기에게 맞는 걸 찾는 게 중요해요.

출산한 다음날 병원에서 아로마 램프에 아로마 오일을 넣어줬었는데, 라벤더 오일과 일랑일랑 오일의 은은한 향이 예민하고 지친 심신에 안정을 취하게 도와줬던 건 득이 된 경험이었어요.

하지만 피부에 발랐을 때는 달랐어요. 물론 잘 맞는 사람들은 좋은 효과를 얻지만 저는 민감성 피부라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더라고요. 아로마 오일을 바르는 것은 임산부는 피하시고, 민감성 알레르기 피부는 항상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는 게 좋아요. 화장품으로 쓸 때 원액을 그대로 쓰지 않고 다른 재료들에 한, 두 방울 아주 소량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알레르기도 있고 민감성 피부라 쓰는 게 조심스럽고 스킨케어 제품은 되도록 안 들어간 걸 사려고 해요. 많은 사람들에게 득이 되더라도 저에겐 득이 되지 않더라고요. 대신 워시류는 괜찮아서 구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유안재 네이처 제품을 주문하면 주의 사항도 세심히 쓰여있어요.

아무리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도 나에게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유안재 네이처는 포장도 굉장히 꼼꼼히 옵니다.

부피가 커서 깨질 위험이 있는 것들은 단단한 종이에 돌돌 말아져서, 부피가 작은 것들은 혹시라도 세어 나와 흐를까 봐 비닐 포장돼서 옵니다.

 

 

저렇게 꽁꽁 싸매서 보내도 간혹 배송 중에 세는 것이 있어서 고객들의 불만이 있다며 절말 열심히 포장해 보내주세요.

종이 포장을 벗기면 저렇게 비닐 포장으로 한번 더 되어있어요.

 

 

 

저는 올리고 히알루론산 극 보습 앰플, 아로마틱 바디워시 로즈 부케, 사해소금 울트라 클린 핸드워시 세 가지를 구매해봤어요.

 

 

 

사해소금 울트라 클린 핸드워시는 아이들을 위해 샀어요. 요즘 손 씻는 게 중요한데 핸드워시를 사두면 비누로 닦는 것보다 씻는 걸 더 즐거워하더라고요.

아이들은 새로운 걸로 바꿔주면 원래 하던 것도 더 열심히 기분 좋게 하게 되는 모습들이 보여서, 저는 새로운 걸로 자꾸 찾고 바꾸는 편이에요. 그래서 가성비를 따질 수밖에 없는데 가격도 아주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팍팍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 많이 저렴한 것들도 있겠지만 성분과 가성비 두 가지 생각한다면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핸드워시의 제형은 아주 묽어요. 유안재네이처 제품들은 처음에 쓰면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많이 묽은 편이라 약간 기대감이 많이 떨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쓰다 보면 제품은 아주 맘에 들더라고요. 다른 건 다 맘에 드는데 제품이 묽다 보니까 펌핑하며 튀기는 게 있어서 용기가 약간 맘에 안 들었는데... 다른 후기들을 봐도 제품에 대한 건 다 좋지만 용기에 대한 불만이 있더라고요.  

핸드워시는 한번 펌핑하는 양이 꽤 많아서 반만 짜서 써도 손 씻는데 충분하고 거품도 잘 나요. 대신 이름처럼 울트라 클린!!! 해지므로 씻고 나서 손이 좀 건조해지니 보습에 신경을 써줘야 해요.

가격 대비 양도 아주 많고 5가족이 썼을 때 2달은 너끈히 쓸 수 있었어요. 씻고 나서 미끈거림이나 불쾌감 없어서 재구매 예정입니다. 저는 아주 건조한 편이라 원래 뽀드득 씻기는 걸 싫어하는데 핸드워시는 미끄덩하게 씻기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사용감은 딱 좋았어요.  

 

사해소금 울트라 클린 핸드워시 휴대용!!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유안재 네이처는 항상 무료로 제품들을 더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요즘 외출해서도 손 씻기 열심인데 사장님 센스!!~~

 

 

 

사실 이번의 구매는 바디워시를 사기 위함이었어요.

한 달에 한 통씩 쓰기 때문에... 자주 다른 걸 찾고 있어요. 한 제품에 정착하기엔 써보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땀 도나고 샤워도 더 자주 하게 될 텐데... 이번에 바디워시를 고를 때는..

✔ 성분이 착해서 아이들과 같이 쓸 수 있는지.

✔ 향료가 들지 않았지만 천연향이 은은하게 나는지.

✔ 샤워 후 건조하지 않은지

이 세 가지를 고려해서 구매했어요.

 

바디워시는 종류가 여러가지 였는더워지니까 향이 좀 나면 좋을 것 같아서 향이 날 것 같은 아로마틱 바디워시 로즈부케를 구매해봤어요. 제가 신경 썼던 세 가지 모두 충족해 줬어요. 용기를 보면 장미향이 막 날 것 같은데 그렇지는 않고... 라벤더 향이 납니다. 일랑일랑 오일 향도 같이 나는데 라벤더 향이 약간 더 강한 게 나는 것 같아요.

 

전에 천연화장품을 직접 만들어서 쓰던 때의 향이 확 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라벤더수에 장미꽃 오일, 일랑일랑 오일, 라벤더 오일 등 향기로운 오일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향이 잘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라벤더 향이 솔솔 나요. 일랑일랑 향도 약간...

진한 향에 익숙하신 분은 좀 약하게 느낄 수 있어요. 

천연 화장품을 워시류들은 거의 향이나 사용감이 비슷한데.. 유안재네이처 제품들도 그래요. 천연화장품이나 워시류를 써보신 분들은 다 예상할 수 있는 향과 사용감입니다.

 

약산성 워시라 씻고 나서 건조함이 심하지 않아요. 씻고 나서 완전히 건조하지 않은 워시는 없었는데, 이것도 제가 원래 써오던 다른 약산성 워시들과 비슷해요. 너무 뽀드득 씻기지 않으면서 너무 건조하지도 않은 애매한 것 같지만 제가 원하는 정도의 촉감이에요.

 

 

 

마지막으로 이 히알루론산 극 보습 앰플은 그냥 가격이 저렴해서 하나 사봤는데... 여름 내내 저는 이걸로 정착할 겁니다.

 

겨울에 쓰건 건 약간 끈적임이 남아서... 속 보습이 잘 되는 앰플 or 세럼이 필요했는데, 그냥 한번 사본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보습이 잘 되는 앰플들은 끈적이는 사용감인 게 많았는데 그런 제품의 경우 저는 대부분 트러블이 올라왔었어요. 근데 이건 보습력도 적당하고 피부도 굉장히 편해서 두 번 정도 덧바르면 보습도 잘 되고 트러블도 없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가격이 저렴할까? 했는데... 원료들을 직접 재배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 화장품들은 너무 고맙게 느껴져요. 써보고 품질도 좋으면 널리 널리 알리고 싶어 져요.

 

얼굴에 바르는 건 향이 안 나는 게 좋은데 향이 없어서 우선 맘에 들었어요.

 

펌핑했더니 거의 스킨같이 물 같은 제형이라 사실 기대감 없이 발랐는데 보습이 정~~ 말 잘 된답니다.

끈적임 없이 확실한 보습!!! 정말 반해버렸습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하이드 롤라 리즈 드 히알루로닉 애시드와 고분자 히알루론산인 소듐 하이알룰로네이트가 함께 들어있어서 강력하게 수분을 끌어당겨주고, 한번 들어온 수분을 보호해주기 때문이에요.

히알루론산을 맹신하는 건 아니지만 보습감이 딱 맘에 드는 정도였습니다. 겨울에 바르기엔 약간 건조할 것 같긴 한데... 오일을 조금 발라주면 그건 해결되니까... 4 계절 다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찾아보시면 가격에 놀라실 거예요. 가격과 제품력이 모두 우수한 유안재 네이처 추천드립니다. 배송도 아주 빨리 오고 포장도 정성스레 싸여와서 택배박스를 열며 기분이 1차 좋아지고, 쓰면서 만족스러운 제품력에 2차로 기분이 또 좋아진답니다.

 

댓글